미디어 후기/드라마

Jericho

푸리아에 2008. 3. 13. 09: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에 어느날 갑자기 핵폭탄이 터지면 어떻게 될까요?
폭발 당시에 죽고, 낙진에 죽고, 서로 살겠다며 아웅다웅 싸우다 죽고, 굶어죽고, 겨울되면 얼어죽고 ..
굉장히 처참한 일이 벌어질 겁니다.

이 드라마는 미국의 주요도시 *개(정확한 수는 드라마에서 확인하세요)에서 핵폭탄이 터지면서 내용이 시작되는데, 제목인 제리코는 미국의 촌구석 마을 중 하나입니다.
핵폭탄이 터진 후 마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고군분투 하는 내용이죠. :)

드라마 속 주인공들 만큼이나 이 드라마도 팔자가 사나웠습니다. 조기 종영됐다가 팬들의 원성에 다시 방영되었거든요.
시청률 안좋으면 스토리에 상관없이 중간에 방영을 종료해버리는 미국인지라 제리코도 그냥 비운의 드라마가 될 뻔 했었던거죠. :(

팬들이 다시 방영해달라고 방송사를 압력할 만큼 이 드라마는 중독성이 있네요. 다음 내용이 참 궁금하게 만들거든요.

미국 CBS 방송국에서 2006년 9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2시즌이 방영중입니다.

시즌 1 : 2006.09.20 - 2007.05.09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bs.com/primetime/jericho

핵폭탄이 터지면 어떤 상황이 벌어지고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 막막하신 분들은 챙겨보세요. 도움이 많이 될꺼에요. :)

[+]
Weeds 에서 청각장애를 가진 소녀로 나왔던 소산나 스턴이 이번에도 청각장애를 가진 소녀로 나옵니다.
Weeds에선 그냥 연기인줄 알았는데 실제로도 청각 장애를 가지고 있나 보네요.
앞으로는 더 다양한 배역으로 그녀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