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과 영향

사주?

푸리아에 2005. 6. 22. 15:02
베레님 포스트를 읽고 저도 궁금해져서 해봤는데 결과가 같습니다. -_-
포인트만 받아먹고 똑같은 결과를 내보내는건 아닌지 의심이 가는군요.(음모론 탄생)
어쨌든 저도 살그머니 복사해 붙여넣기 해봅니다.

[사회운]

사람들에게 매우 인정이 있으며 의리가 남다르게 강하며 물질적으로 일확천금을 쥘려고 하는 모험성,투기성이 특징이다. 그 마음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나서는 경향이 있으며 여러 사람을 위한 일에 발벗고 나서는 의로운 사람이다. 금전적으로는 외향적으로 그다지 집착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 평소 성실히 돈을 모으다가도 타인을 위한 일이나 즐거운 분위기, 유흥의 장소등에서 흔쾌히 돈을 지불하는 일이 많은데서 기인하는 것으로서 사실 그 마음은 금전에 대한 애착매우 강한 사람이라 하겠다. 보스의 기질이 있으니 정치가나 성직자를 하면 성공한다.
(인생 뭐 있나 .. 한방이지 .. -_-)

자기일보다는 남의 일에 발벗고 나서는 경향이 많은데 이는 가정적으로는 불화의 소지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금전에 대한 강한 집착력은 언제든지 다시 성공할 수 있는 운명이다

가끔은 적은 돈은 과소 평가하고 큰 돈에만 관심을 가져 상당한 수준의 경제적 성공을 거두는 경우도 많지만, 과욕 때문에 실패가 빈번하여 불안, 불만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일확천금을 노리는 경향이 많다는 점은 도박과 같은 투기적 요소가 마음에 깊이 깔려 있음을 뜻한다.
(한방이라니까? -_-)

풍요로운 가을의 수확을 목표로 계획을 세워 밭을 일구는 농부의 순박함, 악과 불의증오하는 날카로운 비판력이 당신의 성격에 잘 반영되어 있다. 깊은 가을의 보름달이 상징하듯 영원한 젊음과 청순함이 이 태생의 특징이며 아울러 꿈많은 소녀와 같은 애틋한 감수성을 지니고 있다. 특히 어린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며 지난 날을 그리워하는 서정적이면서도 감상적인 사고의 소유자로서,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의 꿈을 그리면서 항상 희망과 공상속에 파묻혀 있다.
(이제야 이해가 되는구나. 내가 왜 호주까지가서 농장으로 갔던건지 .. 난 농부의 팔자였어 .. -_-
푸리아에의 뜻은 정의의 재판을 증오하고 피하는 사람을 벌하는 여신.
이래서 야보누나가 내 블로그를 보고 여성적이라고 했던걸까.
하긴 매일 닭도리탕 먹는 상상하는것도 희망과 공상이긴 하지 .. -_-;)

다시 말하면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으로 지탱되는 사람이라 하겠다.
따라서 이상이 매우 높은 반면, 수시로 변화하는 현재와 주위 정세에도 몹시 민감한 편으로 이에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는 지혜와 기교도 함께 갖추고 있는 사람이다.

당신의 운명속에 선지자적인 영을 주었다. 즉 세심하게 미래를 예견하여 모든 일을 치밀하게 진행해 나갈 수 있는 실무의 능력을 부여받은 것이다. 따라서 하늘이 부여해 준 청순함과 치밀성이 서로 합해짐으로써 불완전한 일이나 불결함을 증오하는 결벽성을 만들어 놓았다. 그래서 착한 마음이 주위로부터 가끔 오해를 받는 경우가 생기는데, 친척이나 친구와의 불화관계로 종종 구설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그 마음속은 순박하고 고지식한 성품이다.

가령 영화를 보거나 신문 등의 연재소설을 읽더라도 중간에서부터 보는 것은 성미에 맞지 않으며, 책을 읽어도 처음부터 끝까지 한 자도 빼놓지 않고 읽어버려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때문에 어떤 일을 착수할 때도 처음과 끝의 분간을 확실히 하지 않고서는 도저히 마음이 놓이지 않아 하루종일 불안해하기도 한다. 이렇게 세밀한 성격이 오히려 사회적 활동을 떨어뜨려 무능한 사람으로 만들기도 한다.
(봤지? 스포일러 .. 나한테 걸리면 죽음이야~! -_-+
그래!!! 나 무능하게 놀고 있는 백수다!!! ;ㅁ;)

반면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에 있어서는 커다란 봉사력을 발휘해 남의 사정을 자세히 파악하고 이것을 받아들여 정확히 전달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선악이나 바르고 그릇됨에 대해서는 날카로운 비판력을 지니고 있는 반면 때로는 답답할 정도로 고지식한 면이 나타나기도 한다.

여자는 경제적으로 매우 수완이 좋아 이른바 손이 크다는 말을 들으며, 대가족의 상황하에서도 가정의 사령관처럼 살림을 잘해낸다. 그러나 가끔은 금전거래로 인하여 가정불화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할 일이다.

약자에게는 동정과 희생을 주저하지 않고 베풀고, 강자에게는 반항할 수 있는 의협심을 가지고 있는 점, 금전에 대한 대범함이 커다란 경제적 성공을 하는데 밑거름이 되는데 이는 이 태생의 크나큰 장점이라 할 수 있지만, 황금만능주의를 무색케 할만큼 금전에 대하여 집착하는 점과 금전의 위력을 주위에 과시하려고 하는 마음은 크나큰 단점이 아니랄 수 없다.
(이 문제는 로또에 당첨되고 나서 맞는지 안맞는지 확인해보자꾸나. -_-)

[개인운]
이른 초봄 넓은 초원에서 한가로이 먹이를 먹는 (靑)의 상이다. 늘 만사형통하고 강하지 않고 부드럽게 인생을 고상하게 살겠다. 당신의 기질은 보수와 급진의 양면성을 가지고 있으며 겉으로는 부드러운 듯해도 깊은 마음에는 강한 일면도 있다. 평소에 활달한 성격으로 사교적이다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당신주변에는 늘 사람들로 북적대고 인복이 많다. 당신의 내면을 들여다보면 고집 불통인 부분이 있으며 자신의 신념은 여간해서 꺽기거나 타협하지 않는 일면이 있다,
(난 .. 닭이었어 .. 엄마! 나 엄마 닮아서 머리좋다며? 나 정말 엄마 닮은거야? -_-;;)

당신은 어려운일이에 부딪치면 순간적으로 판단한다. 밍기적거리지 않으며 정확한 판단으로 어려움에서 주변사람들을 구출해주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군사전략가가 되었다면 제격인 사람이다. 남의 마음을 읽는데도 뛰어난 재능이 있어서 세상 살아가는 처세에 능하다. 겉으로는 온순한 성격을 보이면서도 내면으로는 상당히 철두철미한 기질이 내재해 있으며 물샐 틈 없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이것이야말로 당신이 성공하는데 최고의 자산이 된다.
(잽싸게 튈것인가. 친구의 짓으로 몰아놓고 나만 살아남을것인가.)

깨끗한 용모와 부드러운 부분은 사람을 주위에 모으는 매력으로 작용하여 사업을 일으켜도 곧잘 성공할 수 있는데, 원래 착한 심성이었지만 나중에는 유혹으로 인하여 마음에 동요를 이기지 못해 그만 나쁜 길에 들어서는 경우도 있어 마음의 다스림이 필요하다 하겠다.
(의사 선생님이 나 잘 안씻게 생겼다고 했는데 ... -,.-;
내가 잘못해서 들어선길도 안되면 친구탓, 조상탓, 남탓 .. -_-)

가정적으로는 내면에 강한 불만의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가족이나 주위로부터 예측불허의 사람으로 보이기도 하며, 이성문제를 야기시켜 가정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를 가지고 있지만 외적으로는 추진력과 박력이 부족하여 작은 것들이나 눈앞의 성공에 급급하는 사람들도 있기도하다.
(하긴. 왜 여태까지 애인도 없느냐며 놀리는 아버지에게 울컥해서 아빠 닮아서 그래 -_- 라는 답변으로 트러블을 야기하곤 하지 -_-)

마음에 변화가 많고 자기도 모른 순간 물질적인 욕망에 사로잡혀 남을 속여서라도 재물을 취할려고 하는 마음이 생겨나기도 하는데 항상 자기의 분수와 역량을 냉철하게 판단하여 세상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게 성공에 한발 가까이 다가가는 길이다.
(이젠 멀쩡한 사람 닭으로 만든걸로도 모자라 사기꾼인거냐 .. -_-)

여자는 배우자에 불만이 생길 수 있는데 이는 정신적으로 상호 간섭이 심하다든지 가정내에서 주도권의 다툼이라든지 건강상의 문제가 일어날 소지가 많이 있다.

직업으로는 약사, 한의사, 공예조각가, 전문 기술직 등의 꼼꼼한 분야가 적격이며, 건강상으로는 두통(술먹은 다음날 발생), 편두통(너무 많이 먹은 다음날 발생), 간기능이상(엄청 많이 먹은 다음날 발생), 뇌질환(필름 끊긴날 발생), 기생충질환(술로 재산 탕진하고 남에게 빌붙는날 발생), 허리 관절이상증상(술 다먹고 계산할때 발생) 등을 조심해야한다.